본문 바로가기

여행자의 삶.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반포) 스위트룸 투숙기 (우리 결혼했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식 당일 숙박했던 JW 메리어트 호텔 투숙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결혼식 당일은 너무나 정신이 없어서 식후에는 그저 쉬고 싶은 마음뿐 사실 사진 찍을 힘도 없거든요.

그런데!! 호텔측에서 막 결혼식을 마친 저희 커플을 위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를 해 주셨고, 그래서 정말 좋은 방에서 숙박할 수 있었어요!! 운이 너무너무 좋았었는데, 남은 사진이 없어서 기록 남기기 용으로 흐릿해진 기억을 더듬어 후기 몇개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1. 룸 컨디션


제가 예약했던 방에서 몇단계를 업그레이드 받은지라 숙박했던 룸 이름을 모르겠더라고요😳 또 제가 찍은 사진으로 방 사진을 첨부해야 하는데 대체 왜 이런 이상한 사진을 찍어두었나 싶을 정도로 쓸만한게 없더라고요. 메리어트 앱에서 좀 검색을 해보니 저희가 숙박했던 룸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이 확실한 듯하여 사진은 메리어트 공홈에서 퍼왔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자세히 구경하기(아래 링크)

https://www.marriott.co.kr/hotels/hotel-rooms/details/seljw-jw-marriott-hotel-seoul/exks/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서울 호텔이 제공하는 유니크한 객실을 지금 체험하세요! 머무시는 동안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드려요.

www.marriott.co.kr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거실에서 간식먹으면서 눈이 시뻘개져서 축의금 정리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밖으로는 반포 아파트 단지가 보이는데요, 나도 저기서 살고싶다고 남편에게 열번쯤 말했었어요.

욕실도 정말 넓고 좋았어요. 결혼 해 보신 분들은 아시죠. 식 직후에는 얼른 씻고 싶은 마음뿐이잖아요, 저희 둘이 싸우지 않고 아주 사이좋게 웃으면서 깨끗하게 씻을 수 있었습니다.

반포 메리어트 스위트 룸
JW 메리어트 서울 뷰


2. 클럽 라운지


애초에 라운지가 포함된 룸을 예약했고, 식 마치고 깨끗하게 씻고 라운지에서 맥주한잔 하고 푹 쉬고 다음날 제주도로 신혼여행 가려고 했습니다. 반포 메리어트 라운지는 이용 시간 제한이 있고요, 자리에 시간 표시를 해 두는데요, 어차피 피곤해서 오래 못있을거라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해피아워 훌륭합니다. 음식 전부 맛있었는데, 멘보샤와 우동이 있어서 매우 맛있게 먹었던게 아주 인상적이었는지 사진도 없는데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클럽 룸 예약자는 라운지에서 조식 먹을 수 있고, 플레이버즈에서 조식을 먹으려면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하는데, 추가 요금이 플레이버즈 조식 이용 요금과 동일했을 거에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히 조식 먹을 힘도 없을 것 같아서 라운지에서 아침밥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다만, 요즘에 플레이버즈가 아주 핫해졌더라고요? 연말은 예약도 어렵다는 소식에 후기 쓰는 지금은 조금 아쉬운 마음이 생기네요! 😛


주스가 아니라 술이었습니다 뜨든
클럽 라운지 조식 커피와 주스


수영장은 이용 못했지만 잠시나마 사우나에서 긴장 풀 수 있었고요. (코로나 때문에 아주 편하게는 못있었어요, 정말 좋았는데 아쉬워요) 식 마치고 아주 편하게 하루 쉬고 공항으로 떠날 수 있어서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곳이에요. 조만간 남편과 함께 다시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반응형